회원가입 로그인


교환/반품/AS

제목

[필독] 교환/반품 안내

작성자 아웃도어파크(ip:)

작성일 2020-06-24 09:50:48

조회 72254

내용
교환/반품시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고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.

[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]
- 상품 및 서비스를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

[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]
- 정교하고 세밀하여 조금의 접촉으로 재판매가 불가능한 제품 (시계,칼,렌턴,나침반,버너 등)
- 제품 포장 박스 또는 케이스가 택배 운송장등으로 재판매가 어려울 정도로 훼손된 경우(반송시 포장박스가 훼손되지 않도록 재포장을 해주시길 바랍니다.)
- 제품을 개봉해 착용해보거나 이미 제품을 사용한 경우 (특히 양말,속옷류,텐트,침낭 등)
- 제품의 가격표나 테그(Tag)를 뗀 경우, 원상태의 포장을 뜯어 판매에 지장이 있는 경우
- 10일이 지난 상품의 교환/환불은 원칙적으로 불가하며 각 제조사 또는 수입사 정해진 규정에 의해 처리해 드립니다.

[교환 및 반품에 따른 택배비 관련사항]
(입금계좌 IBK 기업088-099390-04-049 아웃도어파크)
- 제품의 사이즈, 색상 교환의 경우 왕복 택배비 5,000원 입금후 반품하시면 됩니다.
- 고객님의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시 왕복 택배비 5,000원 입금후 반품하시면 됩니다.
- 제품의 불량, 파손등의 경우에는 아웃도어파크 부담입니다.
- 반드시 롯데택배 (1588-2121) 이용에 한합니다. 그 외 택배사 및 편의점택배 이용시 택배비는 부담해 드리지않습니다.

[기타 유의사항]
- 택배로 수령한 박스 개봉시 칼이나 가위등을 사용해 제품에 손상을 줄 우려가 있으므로
플라스틱자 또는 기타 안전한 도구를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. 개봉시 생긴 제품하자에 대해선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
[교환/반품 주소]
경기도 광주시 절골길 66, 아웃도어파크 제1물류창고

- 반품 시 지정택배(롯데택배)로 담당자 연락 후 반품 절차 진행 부탁드립니다.
- 지정택배 미이용 시 반품/환불/교환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.
- 부득이하게 임의로 고객께서 직접 임의택배로 보내시게 될 경우 아래 연락처로 담당자 통화 후 상세주소 안내받으시고 발송하시기 바랍니다.

고객센터 02-2045-7213, 010-3766-6171 


감사합니다.

첨부파일


맨위로